이제 미션을 수행하는 부분을 한 번 보도록 하지요...

 

처음 캠페인 3을 시작을 하면 위와 같이 Harald Gudmarson을 만나라고 합니다.. 어디에 있는지는 알려주지 않은 채.. 알아서 찾아서 만나보라고 하지요..

 

Harald Gudmarson이 있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빨갛게 동그라미 표시가 되어 있는 곳을 찾으면 됩니다..

 

그 장소로 이동을 하면 위와 같이 생긴 사람이 서 있습니다.. 이 사람과 대화를 하면 됩니다..

 

대화가 끝나면 몇 가지 서브 미션이 나옵니다. 이 메세지는 해적 소굴을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를 하라는 것입니다.. 이때까지 잘 따라오신 분들이라면 이미 해적 소굴을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를 하셨을 겁니다.

 

다음은 해적선을 이용을 해서 5,000 을 벌어들이라는 요구입니다.. 이 캠페인의 서두에서 말씀을 드렸다시피 이 미션은 보호세로 대체될 수 있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강도 소굴을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를 하고 거기에 해적 소굴까지 3단계로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서는 대략 20000 골드가 필요합니다.. 해적 소굴을 3단계로 업그레이드를 하셨다면 이미 이 미션은 클리어를 하셨을 겁니다..

 

해적 소굴을 3단계로 업그레이드 하는 미션과 5,000 이상 돈을 버는 미션을 모두 다 수행을 하게 되면 다시 Harald Gudmarson과 대화를 하라고 합니다.. 대화를 해 봅니다.

 

그러면 대화 중에 결투를 약속을 하고, 검투술을 7까지 올리라는 미션을 다시 받게 됩니다.. 이 공략을 잘 따라오신 분들이라면 검투술은 이미 7 이상 되어 있을겁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Circle of Equals에서 결투를 하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결투하러 갑시다..

 

Circle of Equals 는 다음의 동그라미 장소에 있습니다. 원래 Harald Gudmarson 이 있던 장소와 그리 멀지 않습니다...

 

그 장소를 찍어보면 위의 그림과 같이 바위로 만들어진 원형 안에 Harald Gudmarson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가서 대화를 걸어봅니다.

 

참고로 이 화면은 Harald Gudmarson의 전투력입니다. 전투와 관련된 스탯은 체력, 민첩성, 검투술 이렇게 세 가지 인데.. 모두 6입니다.. 또 Harald Gudmarson의 HP는 146으로 200이 채 안 됩니다.. 방어력은 60에 공격력은 26입니다.. 사실 그렇게 강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우리 주인공은 일단 체력이 500이 넘습니다.. 전체적으로 Harald Gudmarson보다 높습니다.. 이 정도면 반드시 이길겁니다.. 다른 능력치는 좀 낮더라도 워낙에 체력이 빵빵하기 때문에 검투술이 7 이상만 된다면 어지간 해서는 지지는 않을겁니다...

 

대화를 하면 다음과 같이 물어옵니다.. 끝을 보도록 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전투가 시작이 되고, 이 전투에서 이기면 캠페인 3을 마치게 됩니다.

 

P.S.: 더 길드 2에 대해 더 자세하고 다양한 정보를 얻기 원하시면 네이버의 더길드 카페(http://cafe.naver.com/theguildz2)를 방문해 보세요.

Posted by yyh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