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ine UNICODE // 유니코드 자동매크로를 사용하겠다는 의미
#include <windows.h>
#include <fstream> // fopen 함수 선언
#include <locale.h>
#include <tchar.h> // Wide Char와 Multy Char사이의 매크로가 선언되어 있음
#include "resource.h"
#include <string.h>
#pragma setlocale (".ACP")
//using namespace std;
HINSTANCE hInst;
int APIENTRY WinMain(HINSTANCE hInstance, HINSTANCE hPrevInstance, LPSTR lpszCmdParam, int nCmdShow)
{
HWND hWnd;
MSG Message;
WNDCLASS WndClass;
hInst = hInstance;
int x, y;
LPCTSTR lpszClass = L"Young 통합 치트모드 1.4 설치"; //윈도우 이름 및 타이틀바에 등록할 문자열
//------------ 아래 부분은 윈도우 클래스를 설정해주는 것이다. --------------------
WndClass.cbClsExtra = 0;
WndClass.cbWndExtra = 0;
WndClass.hbrBackground = (HBRUSH)GetStockObject(GRAY_BRUSH);
WndClass.hCursor = LoadCursor(NULL,IDC_ARROW);
WndClass.hIcon = LoadIcon(NULL,IDI_APPLICATION);
WndClass.hInstance = hInstance;
WndClass.lpfnWndProc = WndProc;
WndClass.lpszClassName = lpszClass;
WndClass.lpszMenuName = NULL;
WndClass.style = CS_HREDRAW | CS_VREDRAW;
//------------ 위 부분은 윈도우 클래스를 설정해주는 곳이다. --------------------
RegisterClass(&WndClass); // <-- 여기서는 위에서 설정한 클래스를 등록한다.
// 설정하고 등록한 윈도우를 생성한다.
hWnd = CreateWindow(lpszClass,lpszClass,WS_OVERLAPPEDWINDOW,
NULL,NULL,NULL,NULL,NULL,(HMENU)NULL,hInstance,NULL);
//생성한 윈도우를 출력..(이 함수를 호출하지않으면 윈도우가 보이지 않는다.)
ShowWindow(hWnd,nCmdShow);
while(GetMessage(&Message,NULL,0,0)) //사용자가 종료하기 전까지 반복해서 메세지 처리를 호출한다.
{
TranslateMessage(&Message);
DispatchMessage(&Message);
}
return (int)Message.wParam;
}
LRESULT CALLBACK WndProc(HWND hWnd, UINT iMsg, WPARAM wParam, LPARAM lParam)
//여기서 실제로 메시지를 처리한다.
{
switch(iMsg)
{
case WM_CREATE:
_wsetlocale(LC_ALL, L".ACP"); //L"ko_KR.UTF-8");
GetCurrentDirectory(MAX_PATH, SetupFolder);
return TRUE;
break;
case WM_LBUTTONDOWN:
return TRUE;
break;
case WM_DESTROY:
PostQuitMessage(0);
return TRUE;
}
//프로그래머가 처리하지 않은 나머지 동작을 기본처리로 넘긴다.
return DefWindowProc(hWnd,iMsg,wParam,lPar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