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분이 쪽지로 요청을 해 주셨던 내용인데.. 자동 교역로.. 흠.. 경우에 따라서는 유용할 것 같기는 한데.. 아주 편한 것은 아니더군요.. 어쨋든.. 유럽해의 해적에서 자동 교역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손을 본 것입니다..
설치는 직접 하셔야 합니다.. 설치법 밑에 올려드릴께요... 설치법은 안에 텍스트 파일로도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설치법
아래의 사이트로 이동을 하셔서 반드시 유럽해의 해적 한글 패치를 8월 13일 이후의 버전으로 패치를 합니다. 단 한글 패치를 하시는 경우에는 기존에 따로 설치한 사용자 모드와 관련된 한글출력 부분은 모두 삭제가 되어 모드를 재설치 해야 합니다.
그리고 아래의 폴더로 이동합니다. (또는 더길드 유럽해의 해적 폴더로 이동합니다.)
C:\Program Files\The Guild 2 - Pirates of the European Seas\DB
위의 폴더에서 Text.dbt 파일을 메모장과 같은 텍스트 에디터로 여셔서 아래의 내용을 복사해 넣습니다.
// UserModStart [AutoRoute]
15000 "_MEASURE_AutoRoute_NAME_+0" "교역로 설정!" |
15001 "_MEASURE_AutoRoute_TOOLTIP_+0" "이것을 사용하여 당신은 자동 교역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15002 "_MEASURE_AutoRoute_TARGET_+0" "목적지를 선택하세요!" |
15003 "_AUTOROUTE_INITIATE_HEAD_+0" "절차를 선택하세요" |
15004 "_AUTOROUTE_INITIATE_HEAD_+1" "선택하세요" |
15005 "_AUTOROUTE_INITIATE_HEAD_+2" "원하는 양을 선택하세요" |
15006 "_AUTOROUTE_INITIATE_OPTION_+0" "적재" |
15007 "_AUTOROUTE_INITIATE_OPTION_+1" "하역" |
15008 "_AUTOROUTE_INITIATE_OPTION_+2" "다음 건물" |
15009 "_AUTOROUTE_INITIATE_OPTION_+3" "파견" |
15010 "_AUTOROUTE_INITIATE_OPTION_+4" "중지" |
15011 "_AUTOROUTE_INITIATE_INTERVAL_+0" "...드물게" |
15012 "_AUTOROUTE_INITIATE_INTERVAL_+1" "...종종" |
15013 "_AUTOROUTE_INITIATE_INTERVAL_+2" "...자주" |
15014 "_AUTOROUTE_NEXT_BUILDING_+0" "다음 건물을 선택하세요!" |
15015 "_AUTOROUTE_STOPED_HEAD_+0" "교역로는 중단되었습니다" |
15016 "_AUTOROUTE_STOPED_BODY_+0" "불행히도, 당신은 교역로를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돈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 UserModEnd [AutoRoute]
다음은 Measures.dbt 파일을 여시고 맨 아랫줄에 아래의 내용을 카피해 넣습니다.
// UserModStart [AutoRoute]
12018 "ms_hpfz_AutoRoute.lua" "" "AutoRoute" 99 "hud/buttons/btn_Autoroute.tga" 0 2 0 "" "" 0 0 0 "none" 0 0 |
// UserModEnd [AutoRoute]
다음은 MeasureToObjects.dbt 파일을 여시고 맨 아랫줄에 아래의 내용을 카피해 넣습니다.
// UserModStart [AutoRoute]
2333 12018 0 1513 1509 3 "" (2) "" 0 0 |
// UserModEnd [AutoRoute]
다음은 Filter.dbt 파일을 여시고 맨 아랫줄에 아래의 내용을 카피해 넣습니다.
// UserModStart [AutoRoute]
1509 "AutoRoutenButtons" "__F((Object.BelongsToMe())AND(Object.CanBeControlled())AND(Object.Type==Cart)OR(Object.Type==Building)AND(Object.BelongsToMe())OR(Object.Type==Building)AND(Object.IsClass(5)))" |
1513 "AutoRoutenZiel" "__F((Object.BelongsToMe())OR(Object.IsClass(5))AND(Object.Type==Building)AND NOT(Object.IsType(2)))" |
// UserModEnd [AutoRoute]
그리고 같이 첨부해드린 ms_hpfz_AutoRoute.lua 파일을 아래의 폴더에 카피합니다.
C:\Program Files\The Guild 2 - Pirates of the European Seas\Scripts\Measures
그리고 같이 첨부해드린 btn_Autoroute.tga 파일을 아래의 폴더에 카피합니다.
C:\Program Files\The Guild 2 - Pirates of the European Seas\Textures\Hud\Buttons
P.S.: 더 길드 2에 대해 더 자세하고 다양한 정보를 얻기 원하시면 네이버의 더길드 카페(http://cafe.naver.com/theguildz2)를 방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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