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tech에서 출시한 무선 키보드 K750 입니다. 키보드 위에 태양광 판넬이 달려 있어서 태양광으로 충전을 하는 방식입니다.

 

키보드의 앞면과 뒷면의 모습입니다.

밧데리 분리 사진입니다. 사용을 하고 있는 밧데리는 Lithium ML2032 충전지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혹시 밧데리를 갈아주어야 할 상황이 되면 Lithium ML2032 밧데리로 바꿔주면 되는 것 같습니다. 절대로 CR2032로 바꾸지는 말랍니다.

 

터치감은 얼추 일반적인 노트북 컴퓨터들의 키보드와 비슷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키감은 아닙니다만 일반적으로 생각 했을 때 괜찮은 키감을 제공을 합니다. 밧데리는 완전히 차지가 되었을 때 대략 3개월 정도 충전 없이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에 사용하던 K270에 비해서 키감도 그렇고 만족스럽습니다. 단 무게는 태양광 충전장치가 들어가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꽤 묵직합니다.

 

위에는 Logitech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K750용 유틸리티입니다. 제일 위에 마치 자동차의 계기판같이 생긴 부분은 현재 키보드가 받고 있는 조도를 보여주고 있는 화면입니다.. 바늘이 왼쪽으로 갈 수록 충전하기에 부족한 것이고, 오른쪽으로 갈수록 충전하기에 적당한 조명이 확보가 되는 것입니다. 충전은 꼭 태양광으로만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 형광등으로부터 나오는 조명으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 밑의 화면은 현재 충전되어진 충전 량을 퍼센트 단위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위의 유틸리티는 키보드로만 실행이 되는데 위에 표시된 조명등 모양의 버튼을 누르면 위의 유틸리티가 실행이 됩니다.

 

유틸리티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Logitech의 웹사이트에서 내려 받아야 합니다..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www.logitech.com/en-us/support/keyboards/k750-keyboard

위의 주소로 이동을 해서

Overview 오른쪽에 있는 Downloads를 클릭합니다.

Choose OS 에서 자신이 사용을 하고 있는 OS를 선택을 하시고

Select Download에서 Logitech Solar App 을 선택을 합니다.

Select File에서 자신이 사용을 하는 OS의 비트를 선택을 하고

밑에 뜨는 Download Software 버튼을 누르면 유틸리티의 다운이 시작 됩니다. 유틸리티를 다운 받고 설치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Posted by yyh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