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 버전이 나온 이후로 부리나케 설치를 했습니다.
미국에 살고 있는 관계로 6월 26일 이후에 설치가 가능 했었는데...
사용 하면서 문제가 좀 있군요...

6월 26일 처음 카카오톡을 내려 받아서 사용을 했을 때는 타블렛에 설치한 카카오톡과 동기화도 잘 되고 또 알림도 잘 와서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몇 일 지난 후부터 문제가 생기네요...

일단 알림이 문제가 있네요... 다른 사람이 카톡 메세지를 보내면 PC의 카톡을 사용을 할 때는 PC로 알림이 오고, PC 카톡을 3분 이상 사용을 안 하면 타블렛으로 알림이 와야 하는데 알림이 오다 말다 하는 문제가 있네요.. 따라서 다른 사람이 보낸 카톡 메세지를 놓치는 문제가 좀 있군요...

또 한 가지는 동기화 문제인데.. 첫 날은 타블렛의 채팅창과 PC버전의 채팅창의 동기화가 잘 이루어 졌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동기화가 잘 안 되는 문제가 있네요.. 따라서 PC 채팅창과 타블렛 채팅창의 내용이 다른 경우가 생기기 시작 했습니다.. PC로만 뿌려주고 타블렛으로는 안 뿌려 주던지 타블렛으로만 뿌려주고 PC로는 안 뿌려 주던지.. 그것도 일정하게 한 쪽으로만 뿌려주면 좋은데.. 오락 가락 합니다..

마지막으로 PC 버전에서의 전송 문제인데요.. PC 버전에서 메세지 전송을 시도하면 전송 자체가 안 되는 문제가 간혹 생기는군요..

 

아직 PC 버전의 안정화가 덜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타블렛과 PC를 동시에 사용하는 것은.. 좀 불안하네용...
이 글을 쓰는 시간이 2013년 7월 6일 토요일 미국 동부시간 기준입니다.

Posted by yyh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