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여 어느 때 까지니이까 - 하나님의 사람들 3집

여호와여 어느 때 까지니이까
나를 영영히 잊으시나이까
주의 얼굴을 나에게서
언제까지 숨기시겠나이까

나의 영혼 어둠 속 방황하고
종일토록 마음에 근심하기를
어느 때까지 어느 때까지
어느 때까지 하리이까

여호와 내 하나님이여
나를 생각하사 응답 하시고
나의 눈을 밝히소서
내가 두렵사오니

여호와 내 하나님이여
나를 생각하사 응답 하시고
나의 눈을 밝히소서

주의 인자하심을
주의 구원하심을
간절히 기도하오니
나의 눈을 밝히소서

나의 영혼 어둠 속 방황하고
종일토록 마음에 근심하기를
어느 때까지 어느 때까지
어느 때까지 하리이까

여호와 내 하나님이여
나를 생각하사 응답 하시고
나의 눈을 밝히소서
내가 두렵사오니

여호와 내 하나님이여
나를 생각하사 응답 하시고
나의 눈을 밝히소서

주의 인자하심을
주의 구원하심을
간절히 기도하오니
나의 눈을 밝히소서

주의 인자하심을
주의 구원하심을
간절히 기도하오니
나의 눈을 밝히소서

 

잘 안 알려져 있는 팀이지요.. 하나님의 사람들이라는 팀.. 3집까지 나와 있는데.. 찬양들을 들어보면 주옥 같은 찬양들이 많습니다. 이 찬양은 개인적으로 한국에서 교제하던 자매와 헤어져야 했을 때 많이 들었던 찬양이네요..

Posted by yyh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