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이 계시니 - 원종수

세월이 지나 혹 내가 힘들고
외로워질때 그 때 문득 한번쯤
아니 오랜시간 따뜻한 풍경처럼
나의 삶속에서 함께 계시는
 
주가 계시니 내 영혼 자유해
나의 일생에 가장 소중한 의미
나의 삶의 마지막 순간까지도 함께 할
주가 내곁에 함께 하시니
 
세상 어떤 시련도 이겨낼 수 있으리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주님의 평안
절망 가운데 있어도 이겨낼 수 있음은
주님께서 나의 손을 잡아주시기에

~~~ 간주 ~~~

항상 나의 곁에서 나와 함께하시며
나를 인도하시는 주

내가 어려움속에 이겨낼 수 있도록
세상속에 살아갈수 있는 지혜를
넘쳐나는 은혜로 나를 채워주시니
나는 아무런 걱정도 내 안엔 없어
 
주님이 계시니

 

들으면서 많이 울었던 찬양이네요.. 항상 삶이 너무 버겁고 힘들 때.. 앞의 어떤 희망도 보이지 않고 내가 아무런 보잘것 없는.. 정말 무가치한 존재로만 보일 때.. 그럴 때 소리엘의 Joy와 같이 들으면서 정말 많이 울었던 찬양입니다..

Posted by yyh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