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the player ...

 

Joy - 소리엘

우리 안에 늘 거하고 계신
주님의 평안이 지금 내 안에
넘쳐나는 기쁨으로 나를 감싸 안으며
주님 사랑으로 안아주시네

넘치는 주 사랑 내 안에 있으니
나의 삶은 평안과 안식뿐이네
나의 삶은 주께서 주관하시니
더 이상 아픔도 없어

고통과 슬픔은 이제 곧 사라져
나의 삶은 평안과 안식뿐이네
나의 모든 삶 속에 함께하시는
주님의 사랑 있으니
주님 안에...

~~~ 간주 ~~~

넘치는 주 사랑 내 안에 있으니
나의 삶은 평안과 안식뿐이네
나의 삶은 주께서 주관하시니
더 이상 아픔도 없어

고통과 슬픔은 이제 곧 사라져
나의 삶은 평안과 안식뿐이네
나의 모든 삶 속에 함께하시는
주님의 사랑 있으니

넘치는 주 사랑 내 안에 있으니
나의 삶은 평안과 안식뿐이네
나의 삶은 주께서 주관하시니
더 이상 아픔도 없어

고통과 슬픔은 이제 곧 사라져
나의 삶은 평안과 안식뿐이네
나의 모든 삶 속에 함께하시는
주님의 사랑 있으니

 

이 찬양의 주제는 하나님이 함께 하심으로 인해서 느끼게 되는 기쁨인데.. 아이러니하게도 저는 아무런 희망도 볼 수 없는 극한 상황에서 울부짖으면서 이 찬양을 들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위로는 분명히 성경이 약속하고 있는 바인데 제 삶에는 왜 아무런 기쁨도.. 아무런 소망도 없이 항상 절망만 있느냐고 질문하면서.. 뭐가 잘못된 것이냐고.. 따지면서.. 울면서 기도 했었지요.. 뭐.. 이러한 삶은 현재 진행형이기는 하지만…

Posted by yyh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