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랑 울보 - 전영록

그 고운 두 눈에 눈물이 보여요
그 무슨 슬픈 일 있었길래 울고 있나요
내 앞에서만은 눈물은 싫어요
당신의 그런 모습을 보면 내 맘이 아파요

내 사랑으로 당신의 아픔 감싸 줄께요
이 두 손으로 당신의 눈물 닦아 줄께요
내 당신만을 변함없이 사랑하고 있어요
당신의 슬픔 나의 슬픔이니 우리 함께 나눠요

이제는 웃어요 그리고 날 봐요
당신의 웃는 모습을 보니 내 맘이 흐뭇해
지나간 괴로움 모두 다 잊고서
당신과 나의 영원한 꿈을 이제는 꾸어요

-- 간주 --

내 사랑으로 당신의 아픔 감싸 줄께요
이 두 손으로 당신의 눈물 닦아 줄께요
내 당신만을 변함없이 사랑하고 있어요
당신의 슬픔 나의 슬픔이니 우리 함께 나눠요

이제는 웃어요 그리고 날 봐요
당신의 웃는 모습을 보니 내 맘이 흐뭇해

지나간 괴로움 모두 다 잊고서
당신과 나의 영원한 꿈을 이제는 꾸어요
당신과 나의 영원한 꿈을 이제는 꾸어요
당신과 나의 영원한 꿈을 이제는 꾸어요
당신과 나의 영원한 꿈을 이제는 꾸어요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에요.. 그냥 이 노래를 듣고 있노라면 마음이 좀 포근해짐을 느끼게 되네요.

Posted by yyh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