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해의 해적 2.1 패치 이상 버전에서 병원을 소유하면.. 병원에 노란색으로 도시의 질병 상황을 보여주는 명령이 있습니다..

각각의 질병들과 그 질병에 걸려있는 심들.. 그리고 그 질병을 치유하기 위해서 필요한 물품과 그 물품들의 숫자가 나열이 되어 있지요...

우 리가 흔히 생각하는 착각이 여기에 나와 있는 질병에 걸린 심들의 숫자가 현재 질병에 걸려있는 실제 심들의 숫자라고 생각을 하는 것인데.. 들여다보니 그렇지 않습니다.. 여기에 나와 있는 질병에 걸린 심의 숫자는 현재 도시에서 질병에 걸린 심들의 숫자와는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이 명령에 나와 있는 질병에 걸린 심들의 숫자는.. 지금까지 해당 질병에 걸렸던 모든 심들의 숫자를 합한 것입니다..

따라서 병원 아이콘에서 찍었을때 심들이 질병에 걸려있다고 report는 되어도 실제로는 한 명도 질병에 걸려있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이것도 역시 버그인듯 하네요...

이 부분을 살짝 손을 보았습니다.. 이 부분에 현재까지 해당 도시에서 병에 걸린 사람들의 누적치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 현재 병에 걸린  사람들의 명수가 출력되도록 손을 좀 보았습니다.. 병원 운영하실때 조금 더 도움이 되실겁니다..

파일 이름은 ms_ShowDiseasedPeople.lua 파일이고요.. 카피해 넣어야 할 폴더는 C:\Program Files\The Guild 2 - Pirates of the European Seas\Scripts\Measures 입니다.

 

P.S.: 더 길드 2에 대해 더 자세하고 다양한 정보를 얻기 원하시면 네이버의 더길드 카페(http://cafe.naver.com/theguildz2)를 방문해 보세요.

Posted by yyh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