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여유가 좀 생기네요.. 지금부터는 조급하게 해야 할 것들은 없습니다.. 여유를 가지고 조금씩 해 나가면 됩니다.. ^^;

이제는 여유가 좀 있으니 능력치 찍는 부분을 한 번 보겠습니다.. 미션 3은 처음부터 주인인공 캐릭터가 4레벨에서 시작을 하기 때문에 2레벨에서의 능력과 4레벨에서의 능력을 찍어줄 수가 있습니다.. 능력치를 찍을 때는 Harald Gudmarson과의 칼싸움을 염두에 두고 찍습니다. 한 번 살펴보지요..

 

 

먼저 2레벨에서의 능력치입니다. 철기병과 비열한 투사 중에서 하나를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만 철기병을 추천을 합니다. 철기병은 주인공 캐릭터의 방어력을 10을 올려줍니다.. 비열한 투사는 공격을 했을 때 50%의 대미지를 더 줄 수 있는 크리티컬의 확률이 10% 올라가는데 방어 10을 올려주는 것이 더 유리하지 않을까 합니다..

 

 

4 레벨에서는 경이적인 체력을 찍어줍니다. 경이적인 체력은 체력 1을 더 올려줍니다.. 이렇게 하면 실제 칼싸움 할 때의 HP가 조금 더 늘어나게 됩니다.

 

 

스탯은 올려 줄 때는 일단 검투술을 먼저 올려주도록 합니다.. 미션의 요구사항이 검투술 7을 찍는 것입니다.. 따라서 먼저 검투술 7을 찍고 그 다음으로는 체력과 민첩성을 올려주면 됩니다.. 참고로 Harald Gudmarson은 모든 스탯이 6입니다.

 

 

 

 

스탯과 능력치를 적당히 찍어주고 주인공 캐릭터로 매수 놀이를 하면서 보호세 계약이 끝날때마다 계속 보호세를 다시 받으면서 돈을 벌다보면 강도소굴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을만한 돈이 모입니다.. 그러면 강도소굴을 업그레이드를 해 줍니다.. 강도소굴은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를 해 줍니다..

 

 

강도 소굴의 업그레이드가 끝나면 노동자 업그레이드를 해 줘서 새로운 노동자를 계속 고용을 합니다.. 새로운 노동자는 계속 다른 건물의 보호세를 받도록 해야 하겠지요..

 

 

새로 노동자를 고용하면 함부르크의 오른쪽에 있는 대 농장으로 보내서 보호세를 받도록 합니다.. 여기가 보호세가 짭짤할겁니다.

 

 

거의 2000 골드에 가까운 돈을 주는군요..

 

 

돈을 모아서 도둑 소굴을 한 번 더 업그레이드를 하면 그 다음에는 노동자를 한 명 더 고용해서 런던에 있는 광산으로 보냅니다.. 광산 역시 보호세가 짭짤하게 들어옵니다..

 

 

강도 소굴을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 해서 노동자 4명으로 보호세를 받게 되면.. 그 다음부터는 돈이 모이는 족족 해적 쇼굴을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를 시킵니다.. 이렇게까지 진행을 하면 이제는 미션을 클리어 할 모든 준비가 끝이 납니다.. 그 다음은 이제 미션을 끝내면 됩니다.

 

P.S.: 더 길드 2에 대해 더 자세하고 다양한 정보를 얻기 원하시면 네이버의 더길드 카페(http://cafe.naver.com/theguildz2)를 방문해 보세요.

Posted by yyht
,